4 최고의 서비스, 최고의 제품 시스기어 이동규 2018-01-10 317








 

 

 

먼저 궁서체로 정말 시스기어 직원분들중 정말 불운하게도 저의 제품 작업건을 담당하게되어 작업을 진행 해주신 담당자분께 머리 조아려 진상중에 진상이였던 것을 사죄드립니다;;

 

제가 원하던 제품들이 품절이 되고 재고가 없어서 작업 기간이 꽤 오래걸리고 변덕스러움 때문에 1:1문의나 전화, 주문 변경 요청이 늘어났고.고객 10명을 합쳐도 저보다 문의가 적었을꺼라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취미에 투자를 하는 것이기에 완벽함을 추구하다보니 욕심이 담당자분을 너무 힘들게 만든거같습니다.​ 하지만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주시고 도와주시고 인내해주시는 서비스 정신에 감동했습니다.

 

보통 이런 진상고객 제품은 정성이 덜 들어갈 수도 있을법도 한데  jonsbo vf-1을 자가 설치하기위해 본체 뒷면을 열었을때 그 의심은 절레절레 선정리도 완벽하고 중간중간 튜닝할때 편리하도록 sata선 배치도 해주셨더라구요. 정말 말하지않아도 이런 진상의 제품도 프로정신을 발휘하여 조립한 것이 느껴졌습니다. 

 

처음엔  RGB가 처음 사진처럼 왔고, 제가 좋아하는 블루 컨셉으로 RGB를 셋팅하니 완벽하더군요. 주변에 자랑을 하였더니 조립, 견적상담한 곳을 소개해달라고 많이 물어보셔서 갓스기어를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제품도 거품없이 적정가, 저렴하게 잘 산거 같고 무엇보다 제품의 완성도가 대박인 것 같습니다. 2달 동안 제품 상담받으면서 직원분 성함을 몰라서 감사인사를 제대로 못전하네요.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담당자분께 정말 감사하다고 꼭 전해주십시오.​

 

 

작성자       비밀번호   

혹시 찾으시는 제품/부품이 없으신가요?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필요하십니까?
시스기어는 프로그램을 통한 정품, 최신 시리얼, 고객 워런티 보호정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SYSGEAR is a powerful partnership with global component manufacturers
and impoeters, We are doing that official Distribution Products, Latest Serial,
Customer Warranty Protection Policy.

예, 필요합니다.